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비상하는 군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터

admin 기자 입력 2024.06.04 23:38 수정 2024.06.04 11:38

김희석 부군수 부임 축하… 군위서 근무하게 되어 영광

ⓒ N군위신문

↑↑ 김희석 부군수
ⓒ N군위신문
박병선 HN농협군위군지부장은 지난 5월 27일 군위읍 소재 일미정에서 김희석 부군수의 부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신현준 군위군 기획감사실장과 장판철 군위읍장도 함께 해, 김 부군수의 부임을 축하하고 군위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박병선 지부장은 이날 “김희석 부군수의 부임을 축하한다”며 “풍부한 현장경험과 추진력으로 ‘행복하고 살기좋은 군위시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석 부군수는 “이렇게 큰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다.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가진 군위군에서 함께 일하게 돼 영광인 동시에 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열 군수님을 비롯한 군위군 공직자들과 함께 군위군이 대구·경북의 중심이 되고 세계 속에 우뚝 솟기 위한 대구경북신공항 건설 등 역점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면서 힘차게 비상해 가고 있는 군위 발전에 큰 사명감을 가지고 공직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김 부군수는 또 “대구시의 정책 방향을 중심으로 군위 발전에 기여하고 대구시와 군위군의 가교 역할도 충실히 하겠다”고 했다.

한편 대구 출신인 김 부군수는 영남고, 영남대 행정학과를 졸업해 의회사무처 홍보담당관, 의정정책관, 공보관, 도시관리본부 도시공원관리부장을 지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