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파크골프협회, 17개 클럽 확대 운영

admin 기자 입력 2024.07.03 23:10 수정 2024.07.03 11:10

임시총회… 싱글벙글·자유·군청·의흥 등 신규클럽 승인

ⓒ N군위신문

군위군파크골프협회(회장 오분이, 이하 협회)는 지난 6월 25일 클럽 회의실에서 집행부 임원, 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임시총회는 황성수 사무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참석 임원 소개, 회장인사, 총무 보고, 의안 채택 및 심의, 기타협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오분이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파크골프를 통해 군민들이 화합하고 즐거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많은 회원들이 모여 즐겁게 운동하고 화합하는 협회를 만들겠다”며 참석한 임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제1호안 신규 회원(클럽) 가입의 건, 제2호안 신규 회원(클럽) 이사 선임의 건을 상정 의결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따라서 △싱글벙글 △자유 △군위군청 △의흥 등 4개 클럽이 새로 가입했으며, 신규 이사로 △싱글벙글 클럽 설완 △자유클럽 최주희 △군위군청 클럽 이진호 △의흥클럽 엄주봉 등을 선임했다.

한편 파크골프 활동은 건강을 증진하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우애를 다지는 화합의 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위군파크골프협회는 현재 17개 클럽 792명의 회원이 등록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