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라이온스클럽, 대구 대덕클럽과 합동 월례회 가져

admin 기자 입력 2024.09.04 23:03 수정 2024.09.04 11:03

ⓒ N군위신문

군위라이온스클럽과 대구 대덕라이온스클럽이 두 클럽간 화합을 바탕으로 지역을 향한 봉사를 다짐하는 합동월례회를 지난 8월30일 군위군 효령면 소재 하나로숯불가마식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합동월례회에는 김재규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장과 한신 대덕라이온스클럽 회장을 비롯해 각 클럽 임원,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타종, 국민의례, 라이온 윤리강령 낭독, 회장단 인사, 격려사, 클럽 현황 소개, 오찬 및 라이온 간 소통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김재규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두 클럽간의 소통이 화합으로 더 나가 지역을 향한 봉사에 큰 원동력이 된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라이온스 활동으로 지역봉사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신 대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봉사에 힘써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두 클럽간의 우애가 더욱 깊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만석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1지역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두 클럽간의 봉사 활동 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각 클럽의 임원 및 회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며 “우리 모두의 노력과 협력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더욱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서 김재규 군위라이온스클럽은 한신 대구대덕 라이온스클럽 회장(법무법인 FNC대표 변호사)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이에 한신회장은 군위클럽 발전을 위해 경려금을 김재규 회장에게 전달했다.

한편 군위라이온스클럽 스폰서 클럽인 대덕라이온스클럽은 군위라이온스클럽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왔으며 매년 설, 추석 명절마다 대구시 남구 이천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