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대구군위군향우회, 정기 이사회 가져

admin 기자 입력 2024.09.23 21:37 수정 2024.09.23 09:37

ⓒ N군위신문

재대구군위군향우회(회장 박정호, 이하 재구향우회)는 지난 12일 대구 달성군 소재 청궁 매운탕식당에서 집행부, 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이사회는 개회선언, 회장인사, 회무 및 재무보고, 안건 심의, 토의, 산행공지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정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쁜 와중에도 오늘 이사회에 참석해준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며, 향우회 활성화를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으자”고 호소했다.

장희규 명예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사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고맙고 오늘 참석을 못 하신 분도 다음에는 꼭 참석하도록 독려 부탁한다”며 “향우회 발전을 위해 쓴소리를 아끼지 않는 여러분이 되어주기를 바라며, 재구향우회 위상에 걸맞은 역할을 하는 향우회가 되자”고 말했다.

박정호 회장은 이날 10월 회원 야유회의 건을 상정하여 10월 20일 행사를 개최키로 의결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이사회 후에는 오랜만에 만난 향우들은 만찬과 더불어 그간의 안부와 덕담을 나누며 향우의 정을 나누는 정겨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재구향우회는 향우회 산하 봉사단체를 통해 고향 복지시설을 방문해 짜장면 봉사 등을 진행하는 한편 고향 태풍 피해 현장 방문 및 위문금 전달, 고향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전개, 고향 교육발전기금 및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등 고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