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노인복지관, 제3회 당구대회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4.09.27 20:52 수정 2024.09.27 08:52

ⓒ N군위신문

군위군노인복지관(관장 박용민)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제3회 군위군노인복지관 당구대회(부제 : 당구의 신을 찾아라!)’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제3회로 당구 실력의 차이를 고려한 세분화된 대회 운영이 이루어졌으며,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대회는 치열한 접전 끝에 △초급부문 : 당구의신(1등) 박능주, 우승(2등) 이우식, 준우승(3등) 황자영 △중급부문 : 당구의신(1등) 김영민, 우승(2등) 박대효, 준우승(3등) 김억규 선수가 차지했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패와 상품권을 전달했다.

초급부문은 당구를 접한지 오래되지 않은 회원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서로의 실력을 겨루면서도 즐겁게 교류하는 시간이 되었다.
ⓒ N군위신문

한편 중급부문은 당구 경험이 많은 회원들 간의 실력 대결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대회에 참가한 한 회원은 “자신의 실력을 평가받고,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군위군노인복지관 박용민 관장은 “이번 제3회 당구대회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초급과 중급으로 부문을 나눈 것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당구코칭 수업과 당구교실(자율이용취미교실)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전화와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