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아람나래 실버합창단, 창단 연주회 열려

admin 기자 입력 2024.10.07 17:11 수정 2024.10.07 05:11

ⓒ N군위신문

군위군노인복지관(관장 박용민)은 지난 4일 군위군민회관에서 아람나래 실버합창단 창단 연주회를 진행했다.

이번 연주회는 2024년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찾아가는 예술교육’의 일환으로 주식회사 안컴퍼니가 기획하고 군위군노인복지관이 후원한 프로젝트이다.

군위군노인복지관 회원 중 단장 김익수 회원을 비롯한 2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지난 7월 말부터 매주 2회에 걸쳐 총 16회의 연습으로 이루어 낸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였다.
ⓒ N군위신문

본 연주회는 1부 ‘청산에 살리라’ 외 2곡, 안컴퍼니 소속 아티스트들의 특별 무대, 2부 ‘Eres tu’ 외 2곡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김진열 군수, 최규종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여러 군의원, 지역 어르신 및 가족 여러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공연을 관람한 어르신들은 “눈과 귀가 호강했다”며 멋진 공연에 박수를 보내주었다.

박용민 군위군노인복지관 관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준 김진열 군수, 최규종 의장을 비롯한 참석하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열정적으로 연습한 합창단원들과 지도해 주신 안컴퍼니(대표 안정미) 선생님들에도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람나래 실버합창단은 7월 말 창단 이후 2개월의 짧은 기간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10월 18일∼19일 울산에서 개최되는 울산전국합창대회의 예선에 통과하여 본선무대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