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팔공농협·대구파티마병원, 군위 사과대추 홍보

admin 기자 입력 2024.10.14 20:25 수정 2024.10.14 08:25

ⓒ N군위신문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과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수녀)은 지난 10월 11일 대구파티마병원 본관 1층에서 ‘2024년 대구 군위 사과대추 홍보행사’를 실시했다.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맛도 최고! 영양도 최고! 대구 군위 이로운 사과대추’라는 표어로 군위군 대구시 편입 1주년을 기념하여 군위 사과대추 소비촉진 및 1사1촌 도농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 N군위신문

팔공농협은 1사1촌을 맺은 대구파티마병원과 매년 군위 농산물 홍보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팔공농협 및 대구파티마병원 관계자 뿐만 아니라 군위군, 농협 대구본부, 군위군 조합공동사업법인 관계자도 참석했으며,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군위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사과대추 할인판매를 실시하여 군위 사과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사과대추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부미용, 다이어트 효과, 면역력 증가 등 다양한 효능과 함께 맛과 영향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군위에서 생산한 사과대추는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아삭한 것으로 유명하다.
ⓒ N군위신문

이날 행사는 군위 사과대추를 구입하려는 병원 방문고객 및 파티마병원 직원들로 북새통을 이루어 사과대추 2,000팩이 2시간만에 판매가 완료되는 뜨거운 호응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삼병 조합장은 “이번 행사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팔공농협은 지역농산물 홍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농산물 마케팅 추진으로 소비 촉진 및 판매 활성화로 농가소득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