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소보면지사협, 말복에 담은 온정 한 꾸러미

admin 기자 입력 2025.08.08 20:01 수정 2025.08.08 08:01

‘제9회 ‘행복소보! 살살닭살day’

ⓒ N군위신문

군위군 소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연대, 공공위원장 권상규)는 8일 소보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민·관이 함께하는 ‘제9회 행복소보! 살살닭살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말복(8월9일)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리고 무더위에 지친 취약계층을 위해 대한양계협회 군위군육계지부(회장 노극수)에서 육계 후원을, 소보면적십자봉사회(회장 정영심)에서 자원봉사를 진행했다.

소보면적십자봉사회의 정성으로 만든 삼계탕 꾸러미와 간식이 지역 내 150가구에게 전달되었다.

소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행사를 ‘행복소보! 희망더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했으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기부로 마련된 복지재원을 기반으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연대 민간위원장과 권상규 공공위원장은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께서 보양식을 드시고 기력이 회복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이번 나눔이 지역공동체의 온정과 유대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