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이혁준 부의장, 군위농협장 감사패 받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7.27 11:20 수정 2009.07.27 11:34

농협과 농촌발전에 역량 발취-왕성한 의정활동 펼쳐

이혁준 군위군의회 부의장이 농협과 농업발전에 많은 역량을 발휘하여 군위농협 조합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군위농협 소보지점(조합장 김휘찬) 내부조직장 회의 및 교육이 지난 17일 11시에 군위농협 소보지점 2층회의실에서 열렸다.
↑↑ 김휘찬 조합장이 이혁준 부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군위신문

이날 행사에는 임원, 대의원, 영농회장, 부녀회장, 작목반장 등 9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회의에 앞서 김휘찬 조합장은 평소 군위농협 발전과 농업 발전에 많은 역량을 발휘한 이혁준 군위군 의회 부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그리고 김휘찬 조합장은 전국 고등부 장사급 시도항 씨름대회에서 우승하고 전국 대회에서 2번이나 우승한 소보면 보현리 서순갑씨 자녀 서경진군과 경보 중등부 전국 대회 수차례 우승한 송원리 민경용씨 자녀 민진홍군에게 각각 5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 김휘찬 조합장이 민진홍 학생과 학부모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 군위신문

한편 이혁준 부의장은 남다른 열정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며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의원으로 특히 농촌농업인의 희망과 꿈을 열어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며 주민들과 대화시간을 가지고 의견을 수렴하여 의정이 반영하며 발로 뛰는 모범의원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