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지역사회 밝히는 등불이 되길…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9.02 16:35 수정 2009.09.02 04:45

국제라이온스협회 355-H지구 박수복L 총재 군위방문

국제라이온스협회355-H지구(경북) 제22대 박수복L총재 일행이 지난달 28일 99개클럽 공식방문 중 군위라이온스클럽(회장 김순홍L)을 방문했다.
↑↑ 군위라이온스클럽 박수복L 총재 공식방문 행사 및 자연정화활동
ⓒ 군위신문

↑↑ 박수복L 총재
ⓒ 군위신문
↑↑ 박수복L 총재
ⓒ 군위신문
군위라이온스클럽은 오전 11시께 군위군 군위읍 내량리 중앙고속도로 다리밑 위천변에서 라이온가족 50여명이 참석, 맑고 깨끗한 군위만들기를 위한 자연정화활동을 펼쳤다.
이어서 박수복L 총재 군위클럽 공식방문 행사를 가지고 총재 일행을 환영했다.

박 총재 일행의 환영행사에 김순홍L 군위클럽회장은 헌신과 봉사의 라이오니즘 정신을 재정립 해 성취와 보람을 창출하고 군위라이온스클럽에 애정어린 관심을 부탁했다.
박 총재는 공식방문 인사에 라이온은 우리사회의 구석진 그늘에 정신적 등불이 되어주길 당부했다.

또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원증가에 대해 각별한 당부도 있었다.
박 총재는 김순홍L 군위클럽회장에게 지구봉을 선물하고 김순홍L 회장은 박 총재에게 향토작가 서성호 서예가의 작품과 농산물을 전달했다.

한편 포항 해동라이온스클럽 소속인 박수복L 총재는 355-H(경북)지구 1만여 라이온가족이름으로 군위라이온스클럽을 방문하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헌신과 봉사로 맺은 인연에는 풋풋하고 정다운 봄의 향기가 있듯이 아름다운 세상만들기에 따뜻한 햇살이 되자며 라이온들의 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고 메마른 우리사회에 영롱한 아침이슬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