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농협·군위축협 임시대의원 총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12.04 13:23 수정 2009.12.04 01:27

내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정관일부 개정 의결

군위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휘찬)과 군위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진열)은 내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과 조합정관 일부개정의 건을 의결하는 임시대의원 총회를 열었다.
↑↑ 군위농협, 임시대의원회 개최
ⓒ 군위신문

△군위농협은 지난달 30일 오전 10시30분께 김휘찬 조합장, 최형준 상임이사를 비롯한 이사, 감사, 대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휘찬 조합장은 내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의결의 건과 조합정관일부개정의결의 건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 군위축협, 임시총회 개최
ⓒ 군위신문

△군위축협은 지난달 30일 오전 10시께 김진열 조합장, 정우환 전무를 비롯한 이사, 감사, 대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진열 조합장은 내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의결의 건과 조합정관일부개정의결의 건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한편 김휘찬 군위농협조합장은 조합원 복지와 농가소득증대 및 실익을 위해 예산을 증액시키고 경상경비 등 소비성 예산을 감소시켰다고 설명했다.
김진열 군위축협조합장은 축산농가 영농지원과 조합원 복지에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평소 실행한 행사 등 소비성 예산을 절감하여 조합원 복지에 증액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