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김용직 군위군육상경기연맹회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12.22 16:47 수정 2009.12.23 02:27

김용직 군위군육상경기연맹회장 취임

군위군육상경기연맹 박장권 회장이 이임하고 김용직 회장이 취임했다.
군위군육상경기연맹은 지난달 19일 군위읍소재 고향산천가든식당에서 회장단, 전회장단, 이사,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 군위군육상연맹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개최
ⓒ 군위신문

이날 신임 김용직 회장은 군위군 육상경기연맹과 지역발전에 공헌한 박장권 회장, 김봉완 전무이사에게 공로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임식에 △회장 박장권 △실무부회장 김용직 △부회장 방훈모 △여성부회장 김남숙 △감사 정유창, 임승도 △전무이사 김봉완 △총무이사 박종구가 이임했다.

박장권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원들이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열과 성을 다하여 헌신적인 봉사로 육상연맹이 군위체육을 빛낼 수 있었다고 말하고 보다 성숙된 연맹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임원과 회원들의 많은 노력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서 서경락, 김봉진 등 직전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군위체육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올려놓았다며 좀 더 노력하여 군위 체육발전에 육상연맹이 중심이 되자 했다.

이날 △회장 김용직 △실무부회장 정유창 △부회장 김재현 △여성부회장 김남숙 △감사 탁기호, 이점순 △전무이사 이춘봉 △총무이사 박주성 취임을 했다.

김용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군위 육상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연맹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군육상경기연맹은 한해를 마무리하고 힘찬 새해의 출발과 희망 군위 꿈을 열어가는 송년회를 가졌다.
-----------------------------------------------------------------------
*회 장 김용직
*직전회장 박장권
*실무부회장 정유창
*부 회 장 김재현
*여성부회장 김남숙
*감 사 탁기호, 이점순
*전무이사 김춘봉
*총무이사 박주성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