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군산림조합장선거 후보자 공명선거 결의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1.17 21:27 수정 2010.01.17 09:34

박시윤, 최규종, 김정하 3인 후보 등록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전휴재)는 오는 26일 실시하는 군위군산림조합장선거의 후보자 등록 마감 결과 박시윤(기호1번), 최규종(기호2번), 김정하(기호3번)의 3인이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 지난 15일 군위군산림조합장 선거에서 박시윤, 최규종, 김정하 후보가 등록을 마치고 공명선거실천 결의문에 서약했다.
ⓒ 군위신문

지난 15일 세 후보자는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직원과 군위경찰서 선거사범 수사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도자적 양심으로 깨끗한 선거를 실현하여 사회에 모범을 보일 것을 다짐한다’는 공명선거 실천 결의문에 서약하고 선의의 경쟁을 다짐했다.

이어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는 후보자에게 ‘금품과 흑색선전 등 불법에 대하여는 엄정히 조치할 것임을 밝히고 끝까지 공정한 선거를 치러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공명선거는 선거관리위원회와 수사기관만의 책무가 아니라 후보자와 유권자 모두의 감시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군위군산림조합장선거에서 후보자의 선거운동방법은 선거공보발송(선거관리위원회 발송), 전화·컴퓨터통신을 이용한 선거운동의 2가지이다.

군위군산림조합장선거는 오는 26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군위읍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회의실(1층) 및 의흥면사무소 별관(1층)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일제히 실시된다.
선거인명부 작성결과 선거인(조합원) 수는 1월 11일 현재 2,994명으로 잠정 집계되었으며, 최종 선거인명부는 오는 21일 확정될 예정이다.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인명부에 등재된 각 조합원에게 투표안내문 및 후보자가 제출한 선거공보를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군위군산림조합의 △군위읍, 소보면, 효령면, 부계면 조합원은 제1투표소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2층 회의실 △우보면, 의흥면, 산성면, 고로면 조합원 제2투표소 의흥면사무소 1층 별관에서 투표를 실시하며, 개표장소는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 신청사(군청앞 회의실)에서 실시하고 개표종류 후 개표장에서 당선증과 전달식을 가진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