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군의원 예비후보 이달 8일
★정재군 군의원 예비후보 이달 7일
★윤달진 군의원 예비후보 이달 9일
다가오는 6.2 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예비후보들의 선거사무소들이 문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
장욱 군위군생활체육회장은 지난달 22일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에 군위군수예비후보 등록했다. 장 예비후보는 군위읍 서부리 36-1번지에 선거사무소를 설치 이달 13일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김영만 경상북도의회 농수산위원장은 지난달 25일 경상북도의회 의원 사직서를 제출하고 다음날 26일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에 군위군수 예비후보 등록을 했다.
김 군수 예비후보는 군위읍 동부리 396-3번지에 선거사무소를 설치, 이달 8일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 김윤진 전 군위군 주민지원과장은 지난달 퇴직을 하고 같은달 22일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에 군위군의회 의원 가지구(군위, 소보, 효령) 예비후보 등록을 했다.
김 군위군의회 의원 예비후보는 군위읍 서부2리에 선거사무소를 설치하고, 8일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 정재군 효령면 재향군인회장은 지난달 22일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에 군위군의회 의원 가지구(군위, 소보, 효령) 예비후보자 등록을 했다.
정 예비후보자는 효령면 중구1리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설치하고 이달 7일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윤달진 군위테니스협회장은 지난달 22일 군위군 선거관리위원회에 군위군의회 의원 나지구(부계, 우보, 의흥, 산성, 고로) 예비후보 등록을 했다.
윤 예비후보는 우보면 이화리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설치하고 이달 9일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