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윤달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4.18 10:12 수정 2010.04.18 03:23

군위군의회 나선거구(부계, 우보, 의흥, 산성, 고로)

군위군의회 나선거구 무소속 윤달진 예비후보는 지난달 22일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우보면 이화리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마련, 지난 9일 유권자 및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 군위신문

↑↑ 윤달진 예비후보
ⓒ 군위신문
이날 개소식에 노인복지와 의료지원 확대, 농업기반 조성과 친환경사업으로 농업인 소득등대, 축산농가 인허가고시완화 및 축산분뇨처리 지원확대 등을 펼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윤달진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갖고 본지 사공화열 발행인과 만나 출마변과 푸른 군위, 아름다운 고장·풍요롭고 살기 좋은 웰빙전원도시 건설을 위해 일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노인복지와 농업기반 조성, 친환경사업 등 농업분야에 중점을 두고 열과 성을 다해 일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노인복지 및 의료지원 및 편의 확대를 위해 버스노선이 없는 보건소 및 의료원에 통근버스 운행으로 교통편의를 제공하여 노약자와 주민들께 양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또 농업기반조성과 친환경사업으로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농로 및 경지를 정리하여 편하게 농업을 할 수 있게 하며 내실 있는 작목반 운영지원과 유통·판매 를 지원하여 소득을 증대시키고 친환경농업으로 국민건강 증진 및 농업인의 고소득을 보장하겠다고 했다.

그리고 축산농가 인허가고시완화와 축산분뇨처리지원을 확대하여 축산농가 경쟁력 제고를 비롯해서 교육육성 지원방안, 깨끗한 환경, 살기 좋은 고장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했다.
윤달진 예비후보는 젊고 희망있는 참신한 모범일꾼으로 군위의 희망과 꿈을 앞당기는 큰 일꾼이 되겠다고 했다.

윤 예비후보는 우보에서 태어나 우보초등·중학교, 대구 달성고등학교, 한사전문대학 건축학과를 졸업했다.

그리고 우보청년회 회장, 우보초등학교지역운영위원회 위원, 군위경찰서 행정발전위원회 위원, 법무부 의성지청 범죄예방위원, 재향군인회 우보면회장, 군위청년회의소 특우회 회장, 파평윤씨 군위군종친회 총무를 역임하고 우보청년특우회 상임부회장, 우보중학교지역운영위원회 위원, 우보초등학교 총동창회 총무, 우보중학교 총동창회 회장, 민주평통자문위원 도정 모니터 요원, 군위군 테니스협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건설업 (주)건영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윤달진 예비후보는 부인 박현숙씨와의 사이에 1남을 두었으며 화목한 가족을 일구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