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발전 상우회가 앞장선다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4.18 15:35 수정 2010.04.18 03:35

지역사랑 봉사운동 활동 5월 16일 실시

↑↑ 최영만 회장
ⓒ 군위신문
꿈과 미래가 있는 군위를 사랑합시다
군위 상우회(회장 최영만)는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푸르고 아름다운 고장, 건강한 군위 만들기에 솔선수범 봉사하며 행복군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군위 상우회는 지난 3일 오후 7시께 군위읍 소재 시장 이동수산식당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 4월례회를 열고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현안 사항 등을 토의·협의 했다.
이날 최영만 회장은 어려운 환경속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에 다함께 노력하는 지역 상인들의 상품을 애용하는 운동을 전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행정기관이나 기관단체 임직원들이 지역경제를 생각하고 지역 상인들의 어려움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중소기업 저금리 지원책등, 상우회원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행정과 금융기관에 건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군위상우회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을 위한 야유회를 보다 알차고 내실 있는 행사를 가지기 위해 불우이웃돕기로 전환키로 했다.

또 아름다운 고장, 푸른 군위를 위해 자연보호 행사를 다가오는 5월 16일 부계지역에서 실시하면서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등산과 문화탐방을 겸하기로 했다. 한편 군위상우회 최영만 회장은 군민과 더불어 애향심을 고취시키며 내고장 군위사랑운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우회 회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