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양이석 군위읍 의용소방대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4.18 15:43 수정 2010.04.18 03:45

제4,5대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 백승학 이임대장
ⓒ 군위신문
↑↑ 양이석 취임대장
ⓒ 군위신문
의성소방서 군위읍 의용소방대 백승학 대장이 이임하고 양이석 대장이 취임했다.
군위읍 의용소방대는 지난 7일 군위읍 사무소 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원등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장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군위읍 의용소방대 김양호 총무부장이 사회를 진행했다.
식에 앞서 의성소방서 김경진 서장은 △군위읍 의용소방대 양이석 대장, 정진구 부대장에게 임용장을 전달하고 계급장을 부착했다.

이어 백승학 대장은 새로이 취임하는 양이석 대장에게 의용 소방대 기를 전수했다.
또 의성소방서 김경진 서장과 박영언 군수, 양이석 새 대장은 이임하는 백승학 대장에게 공로패를 의용소방대원들은 순금메달을 전달했다.
ⓒ 군위신문

그리고 양이석 대장은 우수대원 김형동 대원에게 상장과 의용소방대 배지를 전달했다.
제 4대 백승학 대장은 이임사를 통해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맡은바 책임을 다하며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며 지역사회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대원들에 감사하며 직분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동료대원들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 군위신문

그리고 제5대 양이석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대원들의 화합을 이끌어내며 책무를 다하고 사회에 봉사하는 대원들의 사기증진과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의성소방서 김경진 서장, 군위군의회 박운표 의장, 의용소방대 군위군연합회 최명순 대장은 축사와 격려사를 갖고 최일선에서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한다는 사명감으로 봉사하며 의용소방대원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군위신문

한편 군위읍 의용소방대원들은 취임하는 양이석 대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힘차게 출발할 수도록 격려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