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석산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성황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5.02 17:32 수정 2010.05.02 05:33

석산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성황

후배에게 사랑을!
선배에게 존경을!
모교에는 애정을!

석산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손동수)는 지난달 25일 모교 운동장에서 동문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먼저 어릴 적 추억이 담긴 교정에서 제9회 총동창회 체육대회 개회선언을 손동수 회장이 했다.
ⓒ 군위신문

이어서 손동수 총동창회장은 △대회준비위원장 30회 김병태 △기획위원장 정양화 △경기진행위원장 박상윤 △홍보봉사위원장 김경애 △총무섭외위원장 손대익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그리고 손동수 총동창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행복한 축제가 되고 항상 석산초등학교 동문임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긍지를 가지자고 했다.
또 그동안 나누지 못한 정겨운 담화를 나누며 서로 격려하며 흥겨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어 생활의 큰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또 석산초등학교 장국수 교장은 축사를 통해 76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교 동문들의 한마음체육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동문들의 역량을 결집하여 모교와 지역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해주길 바란다 했다.

또 대회준비위원장 김병태 30회 동기회장은 어린시절 이 교정에서 뛰어놀던 해맑던 그 시절로 돌아가 공차고 노래하며 선·후배들과 함께 어울려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 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줄달리기, 족구, 배구 400m계주 등 친선경기를 펼쳤다.

한편 석산초등학교 총동창회 제9회 한마음체육대회는 총동창회(회장 손동수)가 주최하고 제30회 동기회(회장 김병태)주관으로 개최됐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