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김재천L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7.01 20:34 수정 2010.07.01 08:39

창립 제32주년 기념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

군위라이온스클럽 김순홍L 회장이 이임하고 김재천L 취임했다. 군위라이온스클럽(회장 김순홍L)은 지난달 29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라이온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32주년 기념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취임 김재천L 회장, 이임 김순홍L 회장
ⓒ 군위신문

이 행사에 박수복L 지구총재와 총재단, 배종국L 특별위원장, 강석주L 지역부총재, 스폰서클럽 권오헌L 대구 대덕클럽 회장, 이영직 중앙클럽회장과 지역 클럽 회장단 등이 참석·축하했다.
ⓒ 군위신문

기념식은 김순홍L 회장의 타종 시작으로 박수권L 제1부회장이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낭독했다. 김순홍L 회장은 창립기념 및 이임사를 통해 라이온스 회원들이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새로운 성장시대의 원동력이 되어가고 있다고 했다.
ⓒ 군위신문

김 회장은 의욕적으로 활동하면서 군위클럽은 보다 성숙된 위상을 정립하고 사랑, 봉사, 희생으로 전진하는 클럽이 되어달라 했다.
ⓒ 군위신문

이어서 박수복L 총재, 박영언L 군수, 박운표 명예회원, 권오헌L 대덕클럽 회장이 축사했다.
그리고 제33대 군위클럽 △회장 김재천L △제1부회장 박수권L △제2부회장 손경근L △제3부회장 박수흥L △총무 손영태L △재무 박대희L △테마 김춘봉L △T.T 김양호L이 취임했다.
ⓒ 군위신문

김채천L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봉사는 거울이다”라 말하며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봉사하는 지역사회 단체가 되어 라이온스 위상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천L 취임회장은 이임하는 김순홍L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클럽회기와 의사봉, 휘장을 인계받았다.
ⓒ 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