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초 57회 동기회, 화합 한마당 성황

admin 기자 입력 2014.10.24 14:41 수정 2014.10.24 02:41

군위초등학교 57회 동기회(회장 홍순목)는 지난 19일 오전 11시부터 군위군민회관에서 홍순목 동기회장을 비롯 동기생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교 군위초등학교의 무궁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하고 더불어 57회 동기회의 화합을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 N군위신문

이날 동기회 행사는 개회선언, 감사패 전달, 회장인사, 내빈인사, 감사보고, 전년도 결산보고, 교가제창 순으로 1부와 2부가 진행됐으며 박정호와 정은주 동기생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3부 한마당 화합축제에서는 장기자랑,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참석한 동기생들은 서로를 위로하고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축하하고 군위초 57회 동기회를 격려하기 위해 김영만 군수, 김윤진 군의회 의장, 홍복순 군의원, 전재구 군위읍장 등이 참석해, “이번 행사를 통해 군위초인들의 결속된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동기회가 주축이 되어 모교는 물론 동기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홍순목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행사에 참석해준 여러 동기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57회 동기회의 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데 미력하나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동기생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군위초 57회 동기회 임원으로는 △회장 홍순목 △부회장 박대희, 김후선 △감사 박정호, 정은주 △총무 이봉우 등 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