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읍청년회 이상혁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4.12.19 11:12 수정 2014.12.19 11:12

창립 20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성황

군위읍청년회 신대기 회장이 이임하고 이상혁 회장이 취임했다.
군위읍청년회는 지난 12일 군위농협 경제사업장 2층 회의실에서 청년회원, 특우회, 기관단체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20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청년회상 낭독, 사업보고, 시상식, 창립기념식, 전역식, 이임식, 취임식 등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청년회 상 낭독에 이어 사업보고를 했다,
시상식에 신대기 회장은 전재구 읍장에게감사패와 불우이웃돕기 성금 20만원을 전달했다.
따라서 △최우수 회원상 이종주 △분과위원장상 김종원 △공로상 장소영 △재직기념패 신대기 등이 수상했다.
ⓒ N군위신문

전역식에 △윤창연 △장형주 △이신우 △김철환 등 전역패와 꽃다발을 증정반고 청년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윤창연 회원은 전역사를 통해 “청년회원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의욕적으로 지역사회 봉사해 왔다”며, “앞으로 큰 봉사를 위해 노력하며 후배청년회원들의 모범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임식에 한해 동안 청년회 사업을 충실히 수행한 △회장 신대기 △상임부회장 이상혁 △내무부회장 유병철 △외무부회장 장영수 △감사 장형수, 장기찬 △사무국장 장소영 등이 격려를 받으며 이임했다.
ⓒ N군위신문

신대기 회장은 이임사에서 “군위읍 청년회가 창립되어 활동한지 20주년이 되는 해가 되었다”며 “지난 한해동안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신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감사하며 청년회원들은 고향을 지킨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향토발전에 최선을 다해 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서 취임식에 △회장 이상혁 △상임부회장 유병철 △내무부회장 장영수 △외무부회장 김상덕 △감사 박주성, 이종주 △사무국장 이승준 등이 선서하고 취임했다.
ⓒ N군위신문

이임 신대기 회장은 취임 이상혁 회장에거 청년회기를 전달했다.
이상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해 재임기간동안 회원들과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헌신봉사하고 화합으로 청년회 위상제고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청년회 특우회 김동주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청년회원들이 지혜를 모아 밝고 아름다운 군위건설에 초석이 되자”고 했다.
ⓒ N군위신문

또 군위군청년연합회 정연복 회장은 군위읍청년회 창립 20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축하하며 지역의 중심인 청년회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청년회 발전에 힘이 되어 주길 당부했다.

김영만 군수는 축사를 통해 “청년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지역발전에 원동력이 되어 주길 당부하며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고 발전하는 군위읍 청년회가 되길 바란”고 했다.
또 김윤진 의장은 “청년회원들이 ‘군위의 미래’입니다 항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 N군위신문

또 김휘찬 초대회장은 “청년회 활동에 솔선수범하였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고 후배양성에 열정을 다해 왔다”며 “앞으로 청년회원들은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지혜를 결집하여 사회에 봉사하길” 당부했다.

한편 군위읍 청년회원들은 한해를 마무리하고 대망의 2015년 새해 더 큰 봉사를 하자며 축배를 했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