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개나리RC, 효령고 인터랙트클럽과 송년주회 가져

admin 기자 입력 2014.12.25 13:14 수정 2014.12.25 01:14

국제로타리3630지구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회장 소향 정미의)은 지난 18일 군위읍 소재 군위농협 경제사업장 2층 회의실에서 효령고등학교 인터랙트클럽이 함께하는 명사초청 송년주회를 가졌다.
ⓒ N군위신문

이날 송년주회에는 신두희 국제로타리 3630지구 2012-13년도 총재와 최덕수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 창립특별대표, 김주억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 창립회장, 10지역 회장 및 회원을 비롯해 김윤진 군위군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 김옥자 효령중고등학교장, 우재영·이영욱 효령고등학교 인터랙트클럽 지도교사, 인터랙트클럽 회원들이 참석하여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의 송년주회를 축하했다.

이날 정미의 회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2014년 갑오년 청마의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 짓는 의미 있는 자리이니만큼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 회원 간에 우의와 화합을 다지며, 더욱 발전된 내일을 기약하는 송년의 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두희 전총재는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이 로타리의 5대 핵심가치인 봉사, 친교, 다양성, 정직, 리더십에 잘 부합하면서 친교를 튼튼히 해서 회원 간에 화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김수진 효령고등학교 인터랙트클럽 회장에게 조직승인서 전달과 표창장, 행운품을 전달했다.

또 사찰시간에는 회원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과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준비한 행운품 추첨을 통해 한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운 정을 나누었다.

한편 군위로타리클럽 정미의 회장과 회원들은 2014-15년도 개리 C.K 후앙 국제로타리회장의 ‘빛내자 로타리’ 년도 테마 실천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주는 봉사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