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지방의회

홍진규 도의원 신년사 "활기찬 명품전원도시로 거듭"

admin 기자 입력 2015.01.04 23:30 수정 2015.01.04 11:30

↑↑ 홍진규 도의원
ⓒ N군위신문
희망찬 을미년(乙未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기쁨이 충만하시고, 뜻 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동안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지난 6·4지방선거에서 부족한 저를 재선 도의원으로 선택하여 주신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새해는 우리 경상북도가 신도청 시대의 새 역사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해입니다. 우리 도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우리 군위가 잘 활용해야 합니다. 새로운 비전을 세워 나가야 하고 우리 군위가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2017년경에 완공될 예정인 팔공산 터널의 개통과 함께 도청 신도시와 연계된 새로운 발전전략을 통해 우리 군위가 대구와 도청 신도시를 잇는 중심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우리 군위군의 장점과 성장잠재력을 바탕으로 활기찬 명품 전원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제가 맡은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아울러 도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부자경북, 지역간 골고루 잘 사는 지역균형 발전, 어르신들이 대접받는 사회 조성, 미래가 있는 농촌과 농업만들기에 우리 도의회가 앞장서도록 잘 이끌어 가겠습니다.

을미년(乙未年)은 청양(靑羊)의 해입니다. 양(羊)의 해는 진실, 성실, 화합의 해입니다. 새해는 군민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나 되고 서로 단결하여서 지역사회 발전에 새로운 전기를 만듭시다.
자랑스런 군위발전, 군민화합에 저 홍진규가 앞장서겠습니다. 새해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요.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