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한국BBS군위군지회, 지역 청소년에게 특별한 방학 선물

admin 기자 입력 2015.08.29 17:31 수정 2015.08.29 05:31

경북 청소년 하계수련대회 및 낙동강 탐사활동

ⓒ N군위신문

(사)한국B.B.S군위군지회가 어려운 청소년들의 포근한 이웃과 마음의 안식처로 자리잡고 있다.

(사)한국B.B.S군위군지회(회장 김천일·대보관광 대표)는 지역의 청소년 가운데 희망자를 선발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 영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된 ‘제40회 경상북도 청소년 하계수련대회’에 참가했다.
ⓒ N군위신문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사)한국B.B.S.경북연맹이 주관한 이 행사는 청소년들의 사회적응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열려, 각 시·군별 지회에서 15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했다.

따라서 영주 소소수원과 선비촌을 비롯해 예천 곤충박물관, 안동댐, 안동 물박물관 등 문화탐방과 체험학습을 통해 청소년들의 인성 개발과 물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시간이 되었다.
ⓒ N군위신문

김천일 군위군지회장은 “청소년들과의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 및 다양한 교육 및 문화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B.S(Big Brother’s and Sister’s Movement) 운동은 청소년과의 1대1 결연을 통해 그들의 친구로서, 형으로서, 부모로서 그들을 도와주고 이끌어주며 그들을 위한 문화 체험, 선도 활동, 장학 사업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