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김재원 국회의원·홍동혁 교수, 군위축협 감사패 받아

admin 기자 입력 2015.09.17 18:19 수정 2015.09.17 06:19

청와대 정무특보 김재원 국회의원(새누리당, 군위·의성·청송군)과 홍동혁 경북대 교수가 지난 3일 군위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2015년 군위 축산인 한마음 대축제’에서 감사장과 감사패를 받았다.
ⓒ N군위신문

이날 군위축협은 김재원 국회의원이 ‘농어업인 부채경감에 관한 특별조치법’을 국회에 통과시켜 금리를 인하하고 농업 토론회를 통해 농축산업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등 축산업과 협동조합 발전에 앞장선 공로로 감사장을 전달했다.

그리고 홍동혁 교수는 경북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면서, 평소 군위농업 발전과 지역농민 실익증대에 기여해 왔다. 특히 경축순환농업의 기반이 되는 현토미 재배사업을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공헌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김진열 군위축협 조합장은 “이번 감사장과 감사패 전달은 희망찬 축산업, 활기찬 농촌을 위해 밤낮없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군위축산인과 군위축협 조합원의 감사 마음을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재원 국회의원은 “오늘 주신 감사장은 앞으로도 농촌과 축산업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당부의 말씀으로 알고 축산인들의 권익 신장과 소득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홍동혁 교수는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한 것 뿐인데 큰 상을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농업을 지속 가능한 고부가가치 복합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