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내고장 바로알기 1박 2일 군위투어 교육 실시

admin 기자 입력 2015.12.01 11:18 수정 2015.12.01 11:18

신규직원들 군위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임용 3년이내 및 7급이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내고장 바로알기 1박2일 군위투어’ 교육을 지난 11월 26일부터 11월27일 1박 2일 과정으로 34명이 참여한 가운데 운영됐다.
ⓒ N군위신문

이번 교육은 지역의 공무원으로서 군위지역의 주요관광지와 현재 추진중인 주요사업장을 견학하여 사업추진에 대한 또 다른 시각에서 조명할 수 있는 시간으로 사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군위의 새로운 변화에 한발 앞서 나아가는 공직자상으로 거듭나고자 마련되었다.

투어일정으로는 김수환 추기경 생가와 사라온 이야기마을, 삼존석굴, 팔공산 하늘정원, 인각사, 한밤마을, 화본역, 엄마 아빠 어릴적에, 힐링 도시숲 등 주요관광지와 사랑과 나눔조성공원, 삼국유사 목판사업 도감소 등 군위군의 역점사업 현장견학 등으로 이루어졌다.
ⓒ N군위신문

참여한 직원들은 각 사업장마다의 신선한 아이디어로 개선의견을 제시해주었고, 선후배 직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주민들과 외부인들에게 군위에 대한 홍보를 할수 있게 되어 교육참석에 만족해했다.

군위군은 이번 교육을 통해서 대민행정에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직자 스스로 군위군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것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