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군위군 서민지씨, 상반기 베스트직원 선정

admin 기자 입력 2017.06.30 11:53 수정 2017.06.30 11:53

어려운 근무여건 속 밝은 미소로 업무…본보기 실천

군위군은 지난 27일 연간 15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국민체육센터에서 문화체육시설사업소 직원들의 친절 의식을 높이고자 사업소 내 베스트직원을 선발하여 시상했다.
ⓒ N군위신문

2015년부터 실시하여 올해로 일곱번째가 되는 2017년 상반기 베스트직원으로는 문화체육시설사업소 서민지씨가 선정됐다.

서민지씨는 평소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밝은 미소로 업무를 처리하였으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민원을 처리하여 타 직원의 귀감이 되고 있다.

군위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는 국민체육센터,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사라온이야기마을 등을 운영관리를 하는 과정에서 보다 나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5년 7월부터 베스트직원을 선발하여 격려하고 있다.
ⓒ N군위신문

베스트직원 선정방법은 직원간 투표로 후보자를 정하고 각 직원대표로 이루어진 선발위원회에서 후보자들 중 베스트직원을 결정하는 방식을 취한다. 선발된 직원에게는 베스트직원패와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하반기까지 사라온 이야기마을 게시판 및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국민체육센터 1층 현관에 사진을 게시하여 타직원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민원인에 대한 다양한 기대욕구를 파악해 항상 밝은 미소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섬김행정, 감동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