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경상북도교육청·군위교육지원청, ‘사춘기 메들리’ 공연

admin 기자 입력 2017.10.31 16:36 수정 2017.10.31 04:36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

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렬)은 31일 오후 2시30분부터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학교문화개선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청소년 감성 뮤지컬 ‘사춘기 메들리’ 공연 관람 행사를 실시했다.
ⓒ N군위신문

이번 공연은 학교문화개선을 통한 학교폭력 예방과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을 위해 경상북도교육청에서 추진하는 문화콘텐츠 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북도교육청 학생생활과에서 주관하여 경북 도내 9개 시·군을 순회 공연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다.
ⓒ N군위신문

이날 군위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군위관내 군위고등학교, 군위중 우보분교장를 비롯하여 의성관내 의성중학교, 의성여자중학교, 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를 비롯하여 칠곡의 순심여자중학교, 석적고등학교의 학생과 교사 300여 명이 관람했다.
ⓒ N군위신문

뮤지컬 ‘사춘기 메들리’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6월 청소년 권장 연극’에 선정된 이후 현재 서울 대학로 아트홀과 부산 AN 아트홀에서 상설 공연 중인 작품이다.
ⓒ N군위신문

한편 김성렬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뮤지컬 공연 관람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하시면서, 바쁘고 힘든 학교생활을 하더라도 ‘사랑’과 ‘우정’이라는 두 단어를 늘 가슴 깊이 간직하면서 서로 배려하고 아껴주며 생활하는 학생들이 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