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부계중, 독서 골든징을 울리다

admin 기자 입력 2018.01.02 19:39 수정 2018.01.02 07:39

부계중학교(교장 이장석)는 지난해 12월 28일 본교 영어실에서 독서 골든징 대회를 열었다.
ⓒ N군위신문

이날 행사는 1부 도전 골든징, 2부 선생님 골든징, 3부 담임 선생님과 함께 하는 스피드퀴즈로 이루어졌다.

1부에는 4권의 도서(운수 좋은 날, 동백꽃, 수난이대)를 읽고 퀴즈를 풀고 맞힌 개수를 헤아려 다득점자를 뽑아 결승전에서 우승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N군위신문

2부에는 부계중 모든 교사들이 학교와 학생들에 대한 관심도를 알아보는 퀴즈를 풀고, 3부에는 스피드퀴즈를 풀며 각 학년 담임 선생님과 학생들의 단합된 힘을 보여 주었다.

이날 골든징 최우수상을 수상한 A(중2) 학생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책을 좀 더 가까이 하게 되었다. 그리고 선생님들께서 우리들이 출제한 퀴즈를 푸는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다. 또, 반별 스피드퀴즈를 하며 선생님과 우리들이 하나가 되는 열정적인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할 것 같다”고 하며 골든징을 힘껏 울렸다.
ⓒ N군위신문

또 선생님 골든징에서 우승한 B선생은 “오늘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독서생활이 정착되고 책 읽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매우 좋았다. 앞으로도 독서와 관련된 학생 활동 중심의 다양한 행사들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행사가 보람 있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