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스포츠

2018년 군위군수기 종목별 체육대회 ‘성황’

admin 기자 입력 2018.11.01 21:38 수정 2018.11.01 09:38

게이트볼, 배드민턴, 탁구 등 6 종목… 1천여 명 참가

‘2018년 군위군수기 종목별 체육대회’가 지난 10월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군위종합테니스장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졌다.
ⓒ N군위신문

군위군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이번 대회는 군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종목별 협회 주관으로 분산 개최됐다.

대회에는 게이트볼, 배드민턴, 탁구, 테니스, 정구, 축구 등 6종목에 선수 및 임원 1,000여명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대회 개회식에는 김영만 군수를 비롯 김재원 국회의원, 군위군의회 심칠 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도의원, 홍유석 체육회 부회장, 최규종 군위군산림조합장, 김진열 군위축협조합장, 최형준 군위농협조합장, 김영석 팔공농협조합장, 박승근 군위문화원장, 최종구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장 등 관내 기관단체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N군위신문

이날 김영만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동호인 간의 친목과 화합을 더욱 돈독히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즐겁고 신나게 그리고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루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심칠 의장은 축사에서 “종목별 체육대회를 통해 군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며 건강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창석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한 군위군을 만들 수 있도록 생활체육 참여기회 확대를 위한 지원 및 보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원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생활체육이 일상인 시대에서 군민들이 다양한 종목의 생활체육을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인프라와 붐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이어 장안석 교육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종목별 체육대회가 진행됐으며, 대회결과는 아래와 같다.

△게이트볼
우승 군위A팀, 준우승 효령B팀, 3위 우보팀·소보A.
△배드민턴

(단체전)우승 군위클럽, 준우승 의흥클럽, 3위 군청클럽.
(남자A급)우승 박세현·이동현, 준우승 이규호·신준권, 3위 조재필·손수선, 이상기·정규완.
(남자B급)우승 김천일·최종한, 준우승 장재희·김선민, 3위 이재용·임의철, 김창모·황일용.
(남자C급)우승 채우철·장세호, 준우승 박유석·김호기, 3위 채영준·이희방, 김종완·윤남열.
(남자D급)우승 손영호·이승철, 준우승 이광석·이상곤, 3위 김현수·김일태, 성석인·염동균.
(여자A급)우승 최미란·이경화, 준우승 박아름·윤유란, 3위 황수진·박진향, 서혜진·김해경.
(여자B급)우승 이수진·이선영, 준우승 송미선·성언주, 3위 박순서·김혜숙, 신휘영·김미경.
ⓒ N군위신문

△탁구
(단체전)우승 군위읍 동우회A, 준우승 소보면동우회, 3위 원킬동우회·부계면동우회.
(통합상위부)우승 박성대, 준우승 이현발, 3위 홍성민·박주만.
(남자하위부)우승 홍성문, 준우승 박중규, 3위 김동철·배한욱.
(여자하위부)우승 조경숙, 준우승 김나영, 3위 김옥녀·박성현.
(실버부)우승 김길태, 준우승 장계자, 3위 김분환·박춘기.

△테니스
(1부)우승 동산A팀, 준우승 동산B팀, 3위 소보A팀·동산C팀.
(2부)우승 군청A팀, 준우승 우보A팀, 3위 의흥A팀·소보B팀.
(3부)우승 군청B팀, 준우승 우보B팀, 3위 꿈나무팀·의흥B팀.
(일반부)우승 이종혁·허신, 준우승 서정욱·신대기, 3위 배영철·조진구, 김현석·서문한.
ⓒ N군위신문

△정구
(일반부)우승 서부팀, 준우승 중앙팀, 3위 박신팀·몽디팀.
(신인부)우승 위천팀, 준우승 적라팀, 3위 동부팀·읍내팀.

△축구
(단체전)우승 회오리FC, 준우승 블랙베어, 3위 군청적라·예비군대대.
(개인상)최우수선수 김재원, 감독상 문종식, 우수선수 김재성, 최다득점 허성수(회오리FC), 모범상 소보유나이티드.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