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군위군 공무원, 공항유치 열의 활활

admin 기자 입력 2019.05.07 21:13 수정 2019.05.07 09:13

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공항유치 강연회 개최

군위군은 7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위군 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대구공항 통합이전 강연회를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날 강연에는 김영만 군수, 심칠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난 4월 29일에 구성된 군의회 ‘통합공항이전 특별위원회’의 위원장인 박운표 위원장과 특위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군 공직자 400여명이 지역주민과 지역발전을 위한 공항유치 열의로 강연장을 가득 채웠다.
ⓒ N군위신문

이번 강연은 전 직원의 통합신공항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대민업무 수행 시 통합신공항을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공항에 대해 이해와 협조를 구하기 위하여 실시됐다.
ⓒ N군위신문

이날 강연에 나선 이규상 강사는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넥센타이어 부회장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다 2000년대 초반 군위군으로 귀촌한 사람으로 그간 쌓아온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통합신공항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통합신공항에 대한 공직자들의 대처방안을 설명함으로써 군위군 공직자들에게 통합공항 유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었다.
ⓒ N군위신문

강연이 끝난 뒤, 김영만 군위군수는 “최근 대구공항 통합이전 절차가 급속히 진행됨에 따라 뜨거워진 군민들의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강연회를 통하여 전 직원이 공항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주민들에게 통합신공항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