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효령면청년회, 김진하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9.12.16 10:36 수정 2019.12.16 10:36

창립 제41주년 기념식…회장단·감사·이취임식 ‘성황’

ⓒ N군위신문

효령면청년회(이하 청년회)는 지난 7일 오후 6시께 효령초등학교 강당에서 창립 제21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하여 제36대 서좌현 회장이 이임하고 제37대 김진하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년회 김진하 취임회장을 비롯한 서좌현 이임회장, 윤해영 특우회장, 청년회원 및 가족 그리고 군위군 김기덕 부군수, 경북도의회 박창석 의원, 군위군의회 홍복순 부의장, 박운표·김정애·박수현 의원,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 장순옥 효령지점장, 군위축협 김진열 조합장, 효령면 박영식 면장, 홍병표 부면장, 효령면 이장협의회 은한수 회장, 군위농업기술센터 윤현태 소장, 출향인 장희규 선경타월 대표, 읍·면청년회장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N군위신문

이번 창립식은 내빈소개, 국민의례, 연혁 및 사업보고, 시상 순으로, 이·취임식은 이임사, 재직기념 및 꽃다발 증정, 취임식은 회장단 입장식, 임원선서 취임사, 격려사, 축사, 축전낭독, 자축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 시상식에서 감사패-제이에이치물류 이상준 대표이사, 연차표창에는 △20년 표창-손진오, 김영진, 이석태, 서좌현이 각각 수상하고 △최우수회원상 정연섭 △우수회원상 전창민 △우수부인회원상 박난주 △자랑스런선배상 윤해영 회원이 받았다.
ⓒ N군위신문

이임식에서는 서좌현 회장을 비롯한 직전회장 박영춘, 상임부회장 김진하, 내무부회장 김용현, 외무부회장 홍성희, 감사 김은철·김용수, 사무국장 박진우, 사무차장 이흥권·박형규·여원 회원이 재직기념패를 받고 이임했다.

제36대 서좌현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간 지역과 청년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신임회장이 겸손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소임을 다해 우리 효령면청년회가 지역민에게 무한 신뢰를 받는 단체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했다.
ⓒ N군위신문

취임식에서는 김진하 상임부회장이 제37대 효령면청년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새롭게 구성된 회장단은 김진하 회장을 비롯한 직전회장 서좌현, 상임부회장 은상진, 내무부회장 홍성희, 외무부회장 박진우, 감사 홍건표·장민환, 사무국장 박형규, 사무차장 전창민·여원·조장헌 등이다.

김진하 회장은 취임사에 “각고의 노력과 열정으로 청년회를 반석위에 올려놓은 역대회장단과 선·후배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능동적으로 지역사회 공헌하고 봉사하는 청년회가 되기 위해 오늘의 이 마음을 잊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회원과 지역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윤해영 특우회장은 격려사에서 “청년의 힘을 모아 면민과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덕 부군수는 축사에서 “효령면청년회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행복 효령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박운표 의원은 축사에 “항상 지역민과 면민을 위해 봉사하는 청년회에 고마움을 전하며 새해에 더욱 발전하기 바란다”고 했다.
ⓒ N군위신문

박창석 도의원은 “냉철하고 열정적이며 책임감이 있어야 청년회가 발전한다”며 “통합신공항 우보유치에 청년회원 면민들의 힘과 역량을 결집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효령면청년회에서는 창립기념식에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사랑의 쌀을 기탁하고 있는데 올해도 김진하 회장이 쌀 400㎏을 박영식 면장에게 기탁하여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어진 자축연에서 축하케이크 전달, 홍복순 부의장, 김정애 의원, 은한수 이장협의회장 등이 건배사를 통해 청년회 창립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한편 효령면청년회는 올 한해 신년교례회를 시작으로 장학금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 신입회원 환영회, 제30회 경로잔치, 현·특우회원 합동수련회, 사랑의 김장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