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자발회, 정기회의 열어

admin 기자 입력 2020.07.02 16:19 수정 2020.07.02 04:19

ⓒ N군위신문

군위자발회(회장 사공화열)는 지난달 18일 오후 7시 효령면 소재 구안식당에서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열었다.

사공화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오늘 회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우리 모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앞으로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유화준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회의는 전월 경과보고 및 회원 동향 보고를 시작으로 모임이 활성화 될 수 있는 방안들을 논의하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토론에서 김영석 전 팔공조합장은 “대외기관 협력 관계 강화 및 홍보·소통 활성화, 사회 봉사활동 등을 펼쳐 올해는 군위자발회가 명실상부한 지역 최고의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재검 참품한우 전무이사는 “올해는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재난 상황 속에서 우리 모임의 역할에 대한 해법을 찾아야 한다”며 “이를 위해 회원들의 더욱 활성화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매진하자”고 말했다.

홍혈수 농업인은 “코로나19가 몰고 온 위기와 시련, 사회적 변화에 우리 모임이 할 수 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