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파크골프聯, 이병회 회장 대행 전환

admin 기자 입력 2020.08.18 04:06 수정 2020.12.18 04:06

긴급이사회… 내년 1월 총회서 새회장 선출

ⓒ N군위신문

군위군파크골프연합회(이하 연합회)는 지난 17일 오전 10시 사무실에서 집행부, 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이사회를 개최해, 회장보궐선거의 건을 처리했다.

이날 이사회는 성원보고, 개회선언, 수석부회장 인사, 전 이사회의록 낭독, 의안 상정 및 심의, 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이병회 수석부회장은 인사말에서 “중차대한 책임을 맡고 보니 걱정이 앞서지만 내년 총회까지 최선을 다해 연합회를 이끌어 가겠다”면서 “파크골프는 예절의 운동인 만큼, 남의 말을 좋게 하고, 회원 간 예의를 지키고, 파크골프 운동에 참여한 모든 분들은 열심히 운동을 해서 아프지 않고 병원과는 거리가 먼 건강한 모두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진 이사회에서는 남성진 사무국장이 연합회 사무국 동향보고, 전년도 회의록을 낭독하고, 회장보궐선거의 건을 상정하여 이병회 현 수석부회장이 년말 총회시까지 회장 대행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한편 군위군파크골프연합회는 군위군에 골프를 보급하고 군위군민의 화합과 친교, 건강 증진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이에 지역별 강습회를 비롯해 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