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로타리클럽, 명예회원 초청 정기모임

admin 기자 입력 2020.08.21 16:21 수정 2020.08.21 04:21

ⓒ N군위신문

국제로타리 3630지구 군위로타리클럽(회장 야은 홍희동)은 지난 18일 클럽 회관에서 명예회원 초청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군위로타리클럽 야은 홍희동 회장을 비롯한 회원 그리고 군위 개나리 로타리클럽 소담 조경옥 회장과 김영선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이 위촉된 박효식 군위경찰서장에게 위촉패를 전달하였으며 김영만 군위군수, 정안석 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박효식 군위경찰서장, 세분의 명예회원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야은 홍희동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명예회원 초청 정기모임이 명예회원님들과의 소통의 자리이고, 지역발전에 관하여 좋은 말씀과 정보교환을 위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군위로타리클럽 명예회원 김영만 군위군수는 “군위로타리클럽 회원들이 그동안 군위의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 준데 대해 격려와 앞으로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했다.

그리고 정안석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군민들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안전한 가운데 꿈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박효식 군위경찰서장은 “군위로타리클럽 명예회원으로 위촉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서 군위로타리클럽과 군위경찰서가 함께 노력해주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야은 홍희동 군위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들은 2020-21년도 홀거 크나악 국제로타리회장의 “로타리, 기회의 문” 년도테마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