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파크골프연합회, 2021년 첫 이사회

admin 기자 입력 2021.02.02 22:03 수정 2021.02.02 10:03

회칙 수정안
연합회 활성화 방안 모색

ⓒ N군위신문

↑↑ 김철식 회장
ⓒ N군위신문
군위군파크골프연합회(회장 김철식, 이하 연합회)는 새 집행부 구성 후 첫 이사회를 개최하고 회칙(규약)수정안과 연합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 방안 등을 협의했다.

지난 1월22일 오후 1시 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린 이사회에는 김철식 회장과 민희수 사무국장을 비롯해 이병회 직전회장, 이사, 감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철식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연합회 발전과 육성을 위해 밤낮없이 고심하고 손수 실천하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하다”며 “올해 회원을 대폭 증원하고 육성 발전해 지역 생활체육을 선도하는 단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회 직전회장은 격려사에서 “파크골프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과 회원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우리 연합회가 노력하자”면서 “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임원진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이사회에서는 회칙(규약) 수정의 건을 처리하고 기타안건(구장 사용료 징수, 각 클럽 선수(각종 대리출전) 배부, 연합회 주관 각종 대회, 안전수칙 안내판 제작, 회원 체육보험 가입, 화장실 사용 문제, 구장 관리) 등을 협의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