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팔공농협, 파티마 병원 1사1촌 교류 한마당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2.10.06 22:16 수정 2022.10.06 10:16

사과대추 홍보행사

ⓒ N군위신문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은 지난 5일 오전 10시 대구파티마병원 본관1층에서 병원장(김선미 골룸바수녀) 함께 사과대추 홍보행사 및 1사1촌 도농교류 한마당을 개최했다.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법인,농협 군위군지부의 후원으로 진행된 사과대추 홍보 행사는 ‘맛과 영양이 최고! 팔공 e로운 사과대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대도시 사과대추 소비를 촉진하여 농가소득 증진에 기여하고, 1사 1촌 도농 교류를 통한 도시 농촌간의 교류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 N군위신문

행사에는 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 군위군 농정과 및 군위군 농협 군위군지부, 군위군조합공동법인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이날 파티마병원 직원들을 격려하고 병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시식용 사과대추를 배부하고 할인판매를 실시하여 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은 “도시와 농촌간의 교류를 통해 관내에서 생산되는 사과대추를 홍보하여 도시민에게 지역농산물의 소비를 촉진시켜 농가소득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하고 사과대추 홍보행사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 N군위신문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와 농촌이 상생과 상호 보완관계에 있다고 하고 도농간 교류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