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부계초, 제주도 현장체험학습

admin 기자 입력 2022.10.13 22:07 수정 2022.10.13 10:07

ⓒ N군위신문

부계초등학교(교장 한미경)는 지난 9월 28일∼30일(2박3일)간 4∼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제주도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체험 전 발열검사, 마스크 착용 등을 철저히 지키며 사전 안전교육을 실시한 후 체험학습을 진행하였다. 학생들은 담임 선생님을 따라 제주도 각 지역에 대한 유래 및 특징을 이해하며 다양한 체험학습 장소를 다녀왔다.
ⓒ N군위신문

첫째날은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를 방문하여 관람하였으며, 둘째날은 소인국 테마파크, 헬로키티 아일랜드, 카멜리아 힐에 방문하여 다양한 전시작품과 풍경을 감상했다. 마지막 날에는 메이즈랜드 방문과 승마 체험을 해보면서 제주도 여행을 마음껏 즐기고 돌아왔다.

5학년 학생은 “비행기를 태어나서 처음 타봐서 떨렸다. 그리고 친구들이랑 이렇게 재미있는 곳에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 거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미경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숙박형 체험학습을 실시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2박3일간의 제주도 체험학습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더 넓은 세상을 이해하고 꿈을 키워가며 즐거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