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군위군, 2023년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2.10.13 22:18 수정 2022.10.13 10:18

통합신공항 조기건설 및 대구편입에 대비한 부서간 협업과 공유의 장 마련

ⓒ N군위신문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지난해 주요업무성과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민선 8기 군정 역점 추진시책들의 효율적인 추진방안 모색하기 위한 2023년도 군정 주요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2023년도 주요 업무보고회』에서는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라는 슬로건 아래 민선 8기 업무추진 방향과 2023년도 신규사업, 공약사업, 공모사업, 계속사업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실효성, 재원확보, 문제점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사업간 시너지효과를 최대한 살려 군정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로 했다.

군은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주요 업무계획을 수정‧보완 후 사업에 필요한 재원을 2023년 본예산에 반영하고 내년 군정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민선 8기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조직개편과 함께 중앙부처의 정책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미래지향적이고 거시적인 안목에서 군정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내년에는 민생경제를 활성화하고 취약계층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책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부서 간 협업과 공유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군정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전 부서가 노력해 주길 바라고, 지방소멸에 대응한 다양한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여 군민들이 변화와 발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