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삼국유사면 석산리 파크골프장 새단장

admin 기자 입력 2023.06.18 23:44 수정 2023.06.18 11:44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공간 마련, 동호인들 웃음꽃 활짝

ⓒ N군위신문

고로 파크골프클럽에서는 지난 8일 삼국유사면 석산리 파크골프장에서 새단장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김진열 군위군수, 박수현 군의회 의장, 장철식 의원, 군위군 체육회장 및 사무국장, 문화관광과장, 동호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시설관람, 시타 순으로 진행됐다.

파크골프는 다양한 연령층의 주민들이 쉽게 즐길 수 있고, 정서 함양과 체력증진에 가장 적합한 생활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 N군위신문

삼국유사면 석산리 파크골프장은 2016년 최초 개장되었으며, 수십그루의 소나무숲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 자체가 힐링이 되는 곳이기도 하다.

군은 지난해 11월 착공을 시작으로 총 사업비 1.5억원을 투입해 진입로 확장(A=1,088㎡), B코스 확장(A=750㎡) 및 화장실 설치 등 기존 시설을 새롭게 정비했다.

기존의 좋은 공간과 파크골프장 새단장을 통해 급증하는 파크골프 수요에 부응하고, 생활체육 환경 조성으로 스포츠 기본권 보장 등의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 N군위신문

김진열 군수는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여는 석산 파크골프장이 동호인들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정비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