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대구시 우수숙련기술동우회, 찾아가는 이웃사랑 자원봉사

admin 기자 입력 2024.09.09 17:23 수정 2024.09.09 05:23

삼국유사면 학암2리

ⓒ N군위신문

지난 8일 삼국유사면 학암2리 마을회관에서 대구시 우수숙련기술동우회(회장 서태순, 이하 동우회)와 군위군자원봉사센터가 함께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이웃사랑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접근성이 취약한 오지마을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동우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여 방충망 교체, 이미용 서비스, 전기 점검, 의류 수선, 칼갈이, 제과제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은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에 임했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서태순 회장은 “회원들이 가진 기술로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보람을 느낀다. 봉사활동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마을 이장님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이번 자원봉사 활동에 함께 해주신 대구시 우수숙련기술동우회와 봉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이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