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자총 군위읍여성회, 따뜻한 국밥으로 나누는 온정

admin 기자 입력 2024.11.19 09:00 수정 2024.11.19 09:00

효령 화계2리 마을 어르신 음식 나눔

ⓒ N군위신문

한국자유총연맹 군위군지회 군위읍여성회(회장 최종희, 이하 자총 읍여성회)는 지난 16일 효령면 화계2리 마을회관에서 지역 어르신들께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음식 나눔 봉사는 겨울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건강식으로 소고기국밥 등을 준비했다.
ⓒ N군위신문

이날 읍여성회 회원 10여명은 아침 일찍부터 화계2리 마을회관에 모여 소고기국밥, 반찬 등 음식을 정성껏 만들어 지역 어르신 30여 분께 대접하고, 건강을 살피며 안부 인사를 나누었다.

이에 어르신들은 “노인들이 대부분이 마을이라 마을회관에 다 같이 모여 음식을 해먹는 것도 여의치 않은데 오늘 이렇게 마을잔치 같은 시간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맛있게 먹고 많이 웃고 간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 N군위신문

최종희 자총 읍여성회 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다”며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총 읍성회는 이번 음식 나눔 봉사 외에도 환경정화활동, 경로잔치, 쌀 및 김치 나눔 등 봉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