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대구군위군향우회, 정기이사회 열어

admin 기자 입력 2024.11.20 11:01 수정 2024.11.20 11:01

내년 1월 9일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N군위신문

재대군위군향우회(회장 박정호, 이하 향우회)는 지난 14일 대구 소재 청궁메기매운탕에서 집행부 임원, 이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이사회를 열고, 향우회 발전을 위한 의견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사회는 최종후 사무총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참석 임원 소개, 회장인사, 수석 부회장 인사, 격려사, 총무 재무보고, 의안 채택 및 심의·의결, 공지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박정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쁜 와중에도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준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며, 오늘 논의할 안건에 대해 여러분들의 기탄없는 의견을 당부하며, 향우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대 수석부회장은 “향우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애정과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장희규 명예회장은 “2024년 달력도 이제 2장 밖에 남지 않았다. 올 한해 한마음 한뜻으로 향우들과 함께한 시간이 참 소중하고 행복했다”라며 “2025년 새로운 회장과 마음을 모아 더욱 화합하고 성장하는 재구군위군군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어 △10월 야유회 결산보고의 건 △대구군위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의 건을 상정 처리 했다. 또 이달 16일과 17일 산행과 12월 1일 재경대구경북시도민회 주최로 문경새재에서 진행하는 단합대회 참석에 대해 협의했다.

이에 향우회는 2025년 1월 9일 비엔나웨딩 4층 홀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키로 했다.

한편 재대구군위군향우회는 군위 군민 체육대회 등 고향의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교육발전기금 기탁, 고향사랑기부제, 이웃돕기 성금기탁, 고향 특산물 구매 등 고향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