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장욱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

admin 기자 입력 2018.04.12 17:24 수정 2018.04.12 05:24

환골탈태의 초심으로 군민들 간 화합과 군민 행복시대 열 것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에서 군위군수에 출마한 장욱 예비후보는 지난 9일 오후 2시 군위읍 중앙길 98(이광렬 치과 1층)에서 군민들과 함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 N군위신문

장욱 예비 후보는 주민들과의 호흡과 소통을 중시하며 순리정치, 대화정치를 주요 목표로 삼고 이번 선거가 군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여기며 행복하고 더 나은 군위군민들의 삶을 위해 자신을 모든 것을 쏟아 부을 밝혔다.

장욱 전 군수는 지난 선거에서의 아픔을 극복하고 환골탈태의 초심과 화합과 소통정치로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군정을 우선적으로 펼치겠다며 향후 군위의 미래를 위한 공약을 제시했다.
ⓒ N군위신문

가장 중요한 군위 100년 미래 숙원사업으로 고령화가 가장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는 지역의 현실과 군위가 가진 지역적 교통적 인프라를 이용하여 물류산업과 대구·구미 삼각 경제벨트 구축과 인구유입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복지 관련산업의 활성화 및 지난 군수시절부터 추진했던 지역 농업의 활성화와 수익증가를 위해 주변 대도시와 연계한 로컬푸드사업 등 을 내세웠다.

장욱 예비후보는 도의원과 민선5기 군위군수를 지냈으며 재직시 건설회사 경영 경험과 정치력으로 경제, 복지, 문화, 교육을 살리는 희망 4대 프로젝트로 군위를 한 단계 발전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