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효령면 청년특우회, 야유회 통해 회원 친목 도모

admin 기자 입력 2024.08.05 16:00 수정 2024.08.05 04:00

ⓒ N군위신문

효령면청년특우회(회장 사공영식)는 지난 7월 20일 효령면 하평길에 위치한 청수가든에서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2024년 하계 야유회를 가졌다.

이날 야유회에는 100여명이 참여했고, 이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휴식과 힐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 자리에 김진열 군수, 박운표 군위군의회 의원, 박배은 군위축협 조합장, 박경원 효령면장, 김인현 효령면 부면장 등도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사공영식 회장은 “긴 장마를 끝낸 이후 모처럼 맑은 하늘 아래 가진 야유회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주어 고맙다”며 “이번 야유회를 계기로 회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단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진열 군수는 “지역 발전을 위해 고심하고 열정적으로 봉사하는 효령면청년특우회 회원들에게 고맙다”며 “오늘 이 자리가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힐링의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운표 의원은 “오늘 많은 회원들과 가족들이 참석한 것을 보고 효령면청년특우회의 결속에 다시 한 번 감탄했다”며 “일상의 틀에서 벗어나 즐거운 하루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효령면청년특우회는 효령면청년회의 발전 지원활동 외에도 장학사업, 환경정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