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김기수, (사)교장협 대구광역시협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24.11.20 10:41 수정 2024.11.20 10:41

협회 사무실 현판식 가져

ⓒ N군위신문

↑↑ 김기수 회장
ⓒ N군위신문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 김기수 지회장이 대구광역시협회장에 취임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지난 10월 18일 김기수 군위군지회장을 대구광역시협회장으로 임명하고, 또 협회 사무실을 군위군 군위읍 중앙길31-10으로 이전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김기수 대구광역시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제가 회장으로 취임해 어깨가 무겁다. 앞으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 “각 구·군 특성에 맞는 실질적 사업 지원, 다양한 사업 모델 발굴해 컨설팅 등을 추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은 “대구광역시협회는 그동안 축적된 저력을 바탕으로 모두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는 튼튼한 조직”이라며 “중앙회와 함께 새로운 변화의 주역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최장태 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장은 “김기수 신임 협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장애인 권익과 복지향상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대구광역시협회는 장애인에 대한 사회인식 개선, 사회참여 확대 권익 및 자립을 도모해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장애인 편의증진사업, 장애인 일자리 창출사업,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사업, 장애인 체육지원사업 등 장애인 복지증진 및 권익 향상을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