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N군위신문 |
|
군위중학교(교장 조건호)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교권보호주간’을 운영했다.
이번 교권보호 주간은 최근 잇따른 교권 침해 사안으로 교사들의 사기 및 교육력이 저하 되고 있는 가운데 교사들의 사기 진작 및 학생들의 학습권 보호를 목적으로 실시됐다.
군위중학교는 계기교육을 비롯하여 ‘학생사랑 스승존경, 꽃피는 행복교육’이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하였으며 선생님께 감사 편지쓰기, 교직원, 학부모 연수 등을 실시하여 교직원과 학생들이 교권 존중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