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삼국유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1.07.12 13:47 수정 2021.07.12 01:47

ⓒ N군위신문

삼국유사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정영복 위원장을 비롯해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센터 특화프로그램 운영 계획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정영복 위원장은 “주민자치 발전과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서는 위원님들이 주축이 되어 협력해야 한다”며 위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위원들도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자”며 한목소리로 말했다.
ⓒ N군위신문

권상규 삼국유사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다양하고 균형 있는 구성을 통해 실질적인 주민대표 기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주민들 스스로 지역 현안사업 등에 참여하여 지역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주민자치 구현에 노력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