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N군위신문 |
|
군위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현효)는 자활사업 참여주민을 대상으로 2021년 인문학 교육을 지난 16일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누적된 자활사업 참여자의 스트레스 감소를 위해 실시되었으며, ‘나를 위한 꽃바구니 만들기’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총 7회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
 |
|
| ⓒ N군위신문 |
|
첫 교육에서 참가자들은 “나를 위해서 주는 꽃을 선물해 준 적이 처음이다. 그리고 꽃을 보고, 꽃 향기도 맡아보니,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조금 풀리는 느낌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